한국영상대 방송헤어분장과 졸업작품전 ‘2020 Beauty Carnival’ 개최

가 -가 +

강승일 기자
기사입력 2020-11-27 [16:44]

 

  © 세종타임즈

 

[세종타임즈] 한국영상대 방송헤어분장과가 졸업작품전 ‘2020 Beauty Carnival’을 국제관 인산아트홀에서 27일 오후 7시 비대면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개최한다.

 

매년 진행하는 방송헤어분장과 졸업작품전은 수업을 통해 배웠던 실습 내용을 응용하여 실제 모델에게 적용한 토탈 뷰티퍼포먼스 행사이다.

 

올해 졸업작품전은 총 2부로 나누어 진행되며 1부에서는 △스윙(봄의요정, 겨울여왕) △미제(보석) △메리골드(웨딩) △졸업하고싶조(파티오브스컬퀸), 2부 △비빔밥(트랜디 한복) △블루밍(꽃의여인) △리빙데드돌(저주인형) △언더 더C(인어공주)로 꾸밀 예정이다.

 

졸업작품전을 준비한 방송헤어분장과 재학생은 “이번 행사를 위해서 학생들을 서포트 해주시고 가르쳐주신 교수님들과 밤낮으로 열심히 준비한 친구들의 결실을 볼 수 있어 너무 기쁘다”라고 전했다.

 

조소은 방송헤어분장과 교수는 “코로나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냈지만 2년 동안 학생들이 노력했던 시간들을 예술작품으로 승화시켜 무대에 올리는 만큼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생중계는 포스터의 QR 코드로 입장이 가능하며 누구나 시청이 가능해 방송헤어분장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관심을 끌만하다.

강승일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세종타임즈.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