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문화재단 문화예술 관련 기관·단체·개인 간담회 성료

속초 문화예술 발전을 위한 활발한 논의 이어져

가 -가 +

한석훈
기사입력 2020-05-27 [10:43]


(재)속초문화재단 문화예술 관련 기관‧단체‧개인 간담회 성료


[세종타임즈] 속초문화재단에서는 ‘2020 속초 문화특화지역 조성사업’의 성공적인 추진과 문화예술인들의 네트워크 형성을 위한 “문화예술관련 기관·단체·개인 간담회”를 5월 26일 오후 4시 영랑호리조트 오션홀에서 개최했다.

속초시 관내 다양한 문화예술 관계자들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간담회에서는 ‘속초문화재단 주요사업’과 ‘속초 문화특화지역 조성사업’에 대한 설명, 그리고 단체별·개인별 소개하는 네트워크 시간을 비롯해 속초시 문화예술 현황에 대해 자유롭게 발언하는 시간으로 이어졌다.

속초문화재단 이사장인 김철수 속초시장은 이 자리에 참석해 인사말을 통해 현재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문화예술 관계자들을 격려했으며 더불어 이번 간담회를 계기로 속초시 문화예술 활성화를 위한 논의가 활발하게 이어지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공연예술인, 작가, 문화예술교육자, 기획자, 문화기반시설 관계자 등 다양한 분야에서 많은 인원이 참석해 속초시 문화예술 현황에 대한 이야기를 통해 시의 문화예술 활성화 및 발전을 위한 소통을 시작했다는 점을 이번 간담회의 최대 성과로 볼 수 있다.

재단 관계자는 “문화예술관련 간담회를 통해 문화예술인 간의 활발한 교류가 이루어지기를 바라며 상호 협업을 통해 궁극적으로 속초시 문화 활성화와 발전에 기여하고 속초문화재단도 다양한 문화예술인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상생 협력을 위해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석훈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세종타임즈.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