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원군, 2019년 하반기 운행차 배출가스 저감 사업 추가 실시

가 -가 +

이정욱
기사입력 2019-09-23 [17:35]

    철원군

[세종타임즈] 철원군은 매연발생이 많은 노후 경유 자동차 및 건설기계에 대하여 ‘2019년도 하반기 운행차 배출가스 저감 추가 사업’에 대한 접수를 23일부터 오는 10월 18일까지 실시한다.

신청대상은 “‘자동차 배출가스 등급 산정방법에 관한 규정’에 따른 배출가스 5등급 차량” 및 “2005년 이전 배출 허용기준을 적용하여 제작된 도로용 3종 건설기계”를 소유하고 계신 철원군민은 신청이 가능하다. 이 외 세부내용은 사업마다 지원조건이 상이하므로 공고문을 통해 확인하기 바라며, 신청방법은 직접 방문 접수 또는 우편 접수 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지원대상자 선정은 지원조건을 갖춘 철원군민으로 우선순위 선정 기준이 있으니 유의하기 바라며, 추가 지원 대수는 조기폐차의 경우 153대, 건설기계 매연저감장치 4대, LPG화물차 신차구입 6대를 지원한다.

철원군 관계자는 “대기질 향상에 대한 철원군민의 관심이 높아 운행차 배출가스 저감 사업을 확대·추진하게 됐으나, 금년 상반기 실시에 이어 하반기에는 국도비 지원금이 늘어 신청 가능대수가 확대되어, 하반기에는 신청자가 목표수량에 미치지 못하였는 바, 추가공고를 통하여 많은 철원군민이 혜택을 볼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사업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철원군청 청정환경과로 문의하면 된다.
이정욱의 다른기사보기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o/news_view.php on line 8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세종타임즈. All rights reserved.